LG전자 서비스 센터 온라인 방문 예약 방법 - 빠르게 A/S 받기
- 후기/일상
- 2025. 4. 7. 00:06

저희 집에는 LG전자에서 구매한 제품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중에 3년 정도 된 그램 노트북이 문제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LG전자 서비스센터에 다녀왔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LG 전자 서비스센터 온라인 방문 예약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본 글은 온라인 방문 예약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이동이 힘든 대형 가전제품은 출장 서비스 예약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서비스 센터 찾기
https://www.lge.co.kr/support/find-service-center
센터 찾기 | LG전자 고객지원
가장 가까운 지역의 LG전자 서비스센터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각 센터 운영 시간이 상이 할 수 있으니, 해당 센터의 상세정보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www.lge.co.kr
서비스 센터 방문 전, 서비스 센터 위치를 확인하여야합니다. 위의 URL에 접속하면 집 혹은 회사, 방문이 가능한 서비스 센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위의 상세보기를 이용하여 센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운영 시간과 주소, 수리 가능 제품을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차량을 이용한 방문자를 위해 주차 정보를 확인 가능합니다. 센터 방문 예약 전에 방문할 서비스 센터를 찾은 다음 예약을 하면, 중복 확인 시간을 크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
센터 방문 예약
https://www.lge.co.kr/support/visit-center-reservation
센터 방문 예약 | LG전자 고객지원
LG전자 서비스 센터 방문 시 온라인으로 예약하면 기다림 없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LG전자 고객지원에서 편리하게 방문 예약을 이용해 보세요.
www.lge.co.kr
LG 서비스 센터 URL입니다. 해당 URL에 접속하여 예약을 진행합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계정은 회원가입을 통해 생성 가능하며, 기존 계정이 존재한다면 "로그인 하기" 버튼으로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A/S 받을 제품 정보를 입력합니다. 모델명/제조번호 확인이 가능하다면 모델명/제품번호로 예약을 진행합니다. 등록된 보유 제품이 있다면 보유 제품에서 선택도 가능하며, 모델명과 제조번호 확인이 불가능하다면 제품군 선택하여 예약하기로 예약을 진행합니다.

이어서 증상을 선택합니다. 저는 노트북 화면 문제로 A/S 예정이라, "화면 -> 화면이 떨리거나 깜빡임 증상"을 선택하였습니다.

제품 수리에 도움이 될만한 상세 정보를 입력합니다. 서비스 센터에서 모든 부품을 제고로 보유한 상태가 아닐 수 있기 때문에, 증상 입력은 빠른 수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내려 서비스 센터를 선택합니다. 가까운 순, 현재 위치, 직접 설정이 가능합니다.

선택한 서비스 센터의 방문 희망 날짜와 시간대를 선택합니다. 이후 예약을 완료합니다.
예약 조회/변경
https://www.lge.co.kr/support/service-inquiry-reservation-status
예약 조회/변경 | LG전자 고객지원
예약 조회/변경에 대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빠르고 간편하게 예약 조회 및 변경 내역이 확인 가능한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www.lge.co.kr
예약이 완료되면 위의 URL을 통해 예약 조회와 변경이 가능합니다.

예약 조회 화면입니다. 조회/변경 버튼을 누르면 상세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예약 조회 상세 화면입니다. 접수 일시와 방문 센터 정보를 다시 확인 가능합니다.
